에드센스 와이드 위젯


테스트

퀘이사존 인텔 i5-9500f + 아수스 프라임 B365M-A 필드테스트!

안녕하세요.첫 생에 첫 필드테스트를 진행하게되었습니다.처음이다보니 부족함이 느껴질지모르겠으나 직장생활하며 퇴근 후 틈틈히 준비한 자료이니 비난은 자제부탁드립니다. 그럼 시작해보겠습니다.인텔은 8세대 코어 i5 부터6코어가 적용되었고,9세대 부터는 내장그래픽이 제거된 모델명끝에 F가 붙은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습니다.여러가지 이유... » 내용보기

[강북/수유] 무난한 한끼, 돈돈(Don Don)

아는형님 근처 가게에 새로생긴 가게를 다녀왔습니다.얼마전 쌍문역 근처 쌍리단길(-.-....) 구월십일에서 실망한 상태여서별 기대없이 다녀왔지유~체인은 아니여서 일단 다행이다 싶었고~저는 돈까스 카레를 지인분은 안심까스를 주문했습니다.비주얼도 무난합니다.카레는 아비꼬스러운 구성이네용~안심까스도 무난무난한 구성입니다.일단 돈까스 자체는 막 두툼한 요즘의 ... » 내용보기

[동대문/장안동] 부추만두 탑클라쓰, 진미각 만두

원래 육개장이 땡겨서 남양주에 동동국수를 다녀오려했으나,검색질 끝에 메뉴는 만두로 선택되었습니다.동네 자체가 주차를 그냥 막 하는 동네인데카메라가 하나씩 있으니 조심하시구요..별도 주차장은 없습니다.지금 영업하는 이곳도 이사를 이미 한번오신듯한데(인터넷에 검색하다보니 알게된..^^;),포장손님이 생각보다 많았어요.식당 규모자체가 크지 않기때문에 대기를 ... » 내용보기

[고양/효자] 수x미식회 그쿔, 만포면옥 본점

아아, 드디어 명절연휴가 끝났군요.명절에도 일했던 저는 뭐 그냥저냥 아무생각이 없습니다...ㅜㅜ추석 다음날 매형네와 식사하기로했는데,위치가 적당해서 만포면옥을 다녀오게되었네요.평양냉면을 좋아하기때문에 은근 기대가 뿜뿜~뭐 나름 유명한듯합니다.나만모르는 맛집인가?!사실 냉면을 먹으러 왔던건 아니였고,어복쟁반을 목적으로 왔었습니다만! 제가 어찌 이 기회를 ... » 내용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