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와이드 위젯


[의정부/가능동] 숨겨진 부대볶음 맛집! 부산식당 삶은 먹는 즐거움




제가 이곳을 다닌지는 벌써 3년정도 된 듯 한데요.
시간이 안맞아서(그리고 혼자는 거시기해서) 못가다가
어제 다녀왔습니다!

위치가 좀 애매한데요.
네비 꼭 찍으시고 @_@; 주차는 가게 앞에 해두시면 됩니다.

45년 전통이 맞을꺼에요(아마도....)
나이가 지긋한 할머니 두분이 보통 계시구요.
세분 계실때도 있습니다ㅎㅎ

이 가게만의 특별함은 고기류(햄,소세지,스팸 등)의 다양함입니다.
드셔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밥도둑이에요!


부대찌개도 부대찌개거리보다 훨씬 나은편입니다.
하지만 둘중에 고르라고하면 부대볶음이 더 맛있어요.


살짝 볶아서(간을하셔야해서) 가져다주시구요.
비주얼이 그냥 그렇다구요?

드셔보세요..ㅎㅎ 밥도둑임 진짜..


당고개냉면(청학리) 먹고 한시간도 안되서
-원래 만두먹으려다가 브레이크타임 크리티컬로..ㅜ.ㅜ-
송추에 드라이브가다가 문 열었길래 충동적으로 방문한거였거든요?

순식간에 한공기 뚝딱했습니다ㅎㅎ



너무나 만족스러운 식사 후 드라이브 궈궈~


원래 마장저수지였는데, 관광지(흔들다리가 강력했나봐요ㅎㅎ)로 변신했습니다.
현재는 마장호수 라는 이름으로 검색이 될 듯 하네요.

넓게 한바퀴 돌면 하루 운동은 끝일듯해요 -.-;
생각보다 넓어요..

산책도 좀 하다가 설렁설렁 일산 라페스타로 넘어갑니다.

간만에 설빙와서 빙수 한그릇하구요~


좀 걷다가 핫도그도 하나 먹어주구요~

마무리는 뚱바로 끝냈습니닷!
어후, 주말은 리미트 없이(하루 한끼아님..ㅋㅋ) 먹는데
진짜 이러다 죽겠네요 헤헷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