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와이드 위젯


[강북구/수유] 탄탄멘과 마제소바! 아카렌 삶은 먹는 즐거움




눈뜨고 뭔가 출출하기도하고
떡볶이가 땡긴다는 형님께 출발!


-.-;;
양이 상당하다..

아, 여기는 맛이 아니라 가격대비 양으로 승부하는 가게였다.



어쨋든 허기를 달래려다가 그냥 대충 배만 채우게 됐다 -.-;
뭔가 도전을 부르는 하루여서 형님이랑 둘이 검색 열심히하다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게 서칭완료!

"아카렌"

수유에 위치한 아카렌이라는 가게이며,
메인으로는 오로지 탄탄멘과 마제소바만 판매한다.


뭐랄까 선택과 집중이라는 생각이 든다.
마제소바는 한번도 접해보지 않은 음식이여서 궁금했고,
탄탄멘은 얼마나 매운지 여쭤보니 자극적이지 않다하셔서 마음편히 주문완료!


"마제소바"

비비고나면 상당히 고소한 냄새가 느껴진다.
우동면이 들어가는데 한입 먹어보니 면이 대박이다.

개인적으로 탄탄멘에 들어간 라멘 면보다 훨씬!
사장님이 몰래 우동메뉴 하나 개발해주면 하는 바램이 생겼다.
여름이기도하니 기왕이면 냉우동으로... 헤헤..

맛은 제 취향은 아니였고, 우동 면의 식감이 너무 좋아서
그 맛에 잘 먹었다 히히~ 면은 진짜 따봉~


"탄탄멘"


사장님의 말씀대로 국물은 자극적이지 않다.
늘 함께다니는 형님이 캡사이신을 싫어하셔서(몸에서 안받음-.-;)
제가 먼저 늘 먹어보는데 형님께 오케이 싸인을 보내드렸다..ㅋㅋ

형님은 탄탄멘 면도 상당히 괜찮다하셨는데
나는 우동면 퀄리티에 놀래서 라멘 면 퀄리티에 대해서는
"그냥저냥 괜찮은 면이넹~"하는 정도였다.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개인적으로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탄탄멘이 6,900원이고, 마제소바가 7,900원.

라멘이 땡길때, 가까우니 종종 들리면 괜찮을듯!

그리고 밑반찬(김치와 단무지)와 쌀밥이 셀프로 되어있다.

곱배기도 있고, 돈까스와 세트메뉴도 있는데 양이 부족하신 분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하는 ...ㅎㅎㅎ


다음번에 방문하게되면 돈까스도 한번 맛보도록 하겠습니다.


근방에 공영주차장 있고,
사장님께 여쭈어보니 가게 옆 주차장(건물 주차장)에 주차해도 된다고 하시네요.
참고하세용~



배부르게 잘 먹고, 이제 구리로 이동!

커피가 한잔 땡겨서 카페거리로 왔는데,
역시 월드컵때문인지 여기저기 모두 한산하다 @_@;

잉?... 나이스!
아아메 주문하고 시청중 @_@

집기들을 나름 신경쓰셨는데, 그와 별개로 아메리카노는 평범했다.
전반전 빵빵을 확인하고 집으로 출발~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