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와이드 위젯


[대구투어] 지인을 만나러 간건 훼이크! 거송복어 / 참조은 생고기 육회 삶은 먹는 즐거움







크, 대프리카가 더 더워지기 전에
대구에 다녀왔습니다.

먹으러간건 아니였지만
돼지의 운명은 어쩔 수 없는지.....

-.-;; 먹방이 메인이 되었습니다.

어쨋든 도착하여 지인과 조우하고,
출출하니 일단 식사를 먼저 하러갑니다.



"대구 거송복어"

나름 오래된 집이고,
한잔 걸치기 좋은 가게라하여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나름 속으로는 "복집이니까 복어회...인가.. 흐흐..."라는
큰 기대를 했는데요 .... ㅜ.ㅜ

모둠해물찜이 메뉴판에 있는데 이녀석이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지인의 스페셜 오더가 따로 들어간듯하더라구요.

아쉬운 마음은 넣어두고, 출출하니 꿀꿀회로를 가동해서
밥과 함께 먹기 좋은 이녀석이 차라리 잘됐다고 세뇌합니다.


맛을 보니 흔히 요즘에 많이 말하는
단짠맵(달고 짜고 맵고)의 베이스를 가진 맛은 아닙니다.

단맛이 없어요. 어른의 요리, 남자의 요리입니다.


그대신 복지리의 국물이 함께합니다.
알싸하고 매울때에 한숟갈 떠마시면~ 캬~

기본제공이니까 복어 안보인다고 뭐라하시면 앙대욧...


아무튼 배부르게, 정말 배부르게 -.-;;
첫 끼니 치고 너무 거하게 먹은탓에
일단 턴을 종료하고 휴식을 취합니다.

어느덧 해가 넘어갔어요.
대구오면 꼭 먹어봐야지 했던 뭉티기!
그녀석을 먹으러 이동합니다.

아 진짜..
사람만나러온건데.. -.-;;

참조은 생고기 육회 가게 앞에 도착하니 간판이 허름하니,
마음에 제법 듭니다.

기본 찬 셋팅입니다.
저중에서 조금 특이한건 아무래도 '넙적만두'가 아닐까 하는데요.

넓은 만두피에 만두 소는 아주 조금 들어가있습니다.
처음에 먹으면 '?????ㅇㅇ? 이거 뭐임...'하는데 -.-;;

식감때문에 묘하게 계속 손이 가는...
그런 녀석이더라구요.

저녁은 든든히 먹어야한다는 지인의 말에..
호화롭게 주문해봅니다;;

사실 그 말을 기다렸다구욧!

육회님 먼저 오셨구욧!
뭐 따로 설명할게 있겠습니까

육회는 사랑이죠..


그리고 소고기 짜글이 나오셨구요!
이녀석은 이야기를 좀 하고 넘어가야겠어요.

소기름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어요!
그래서 보기와는 다르게 고소합니다.

아마도 지방이 많은 부위를 따로 더 넣었겠죠?


아! 그리고 이녀석은 밥비벼먹기도 참 괜찮아요!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기대하던 뭉티기가!


일단 뭉티기라는 장르 자체가
조금은 독특한 장르입니다.

그날 잡은 소를 다듬어서 육사시미처럼 나오는데,
활어를 이야기할때 선도가 중요하잖아유?

이녀석도 마찬가지더라구요.
선도가 좋으니까 뭐 그냥 찰싹찰싹 입안에 붙습니다.

"형님 이거 선도가 끝내주네요"라고 이야기하니까
형님께서는 "마.. 신선하지 않으면 뭉티기가 아닌기라"

갑자기 소고기보다 구수한 ... 경상 사투리가.. -.-;;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힘줄이나 식감을 방해할만한 모든 요소가 제거되어있습니다.


뱃속에 공간만 충분하다면!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최대한 많이많이 먹어야 남는!
그런 먹방투어를 다녀오게되었네요ㅎㅎ


아 근데, 포스팅하다보니 또 가고싶습니다..
하..



핑백

  • 하루하루 늘어나는 뱃살을 보라! : 방문(+예정) 음식점 리스트 2018-06-29 20:03:51 #

    ... 릉]동화가든(순두부짬뽕) [대구]거송복어(해물찜)참조은생고기육회(생고기)// 2018.06.15(거송복어, 참조은생고기육회) - [새창]http://madeinhell.egloos.com/3576794 안심농장직영식육식당(뭉티기) [댓글추천 맛집]강남역 점례네(소고기/게장)은행골 본점(참치/초밥) ... more

덧글

  • 이글루스 알리미 2018/09/13 08:07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의 소중한 포스팅이 9월 13일 줌(http://zum.com) 메인의 [허브줌 푸드] 영역에 게재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게재된 회원님의 포스팅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720
188
2247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