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와이드 위젯


[경남/합천] 중식 4대 문파?! 적사부 삶은 먹는 즐거움





지난번에 먼 길을 다녀왔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는 적사부 외에도 여러곳을 다녀왔었는데요.

적사부로 시작을 해볼까합니다.


일단 중식 4대 문파가 있었다고 하는데요.
현재는 존재하지 않는다고해요~

아무튼 중식 4대 문파는 둘째치더라도..
신라호텔 팔선이 우리나라 탑클라스 중식당인만큼
그에대한 기대치는 확실했습니다.

가게에 도착하니 생각보다는 단촐한 느낌입니다.
일단 접수를 하시고 식당 밖에서 기다리시라는 안내를 받습니다.

식사하는 사람들이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그렇게 안내를 하는듯 싶어요.

한참 기다리다가 저희 일행도 입장을 하게 되었죠..
3가지를 주문했습니다.

간짜장, 소고기탕면, 탕수육 이렇게 말이죵~

간짜장이 제일 먼저 나옵니다!

원래 간짜장은 주문 예정에 없었는데,
같이 오신 형님이 다른 테이블보니 한그릇씩은 먹드라~
궁금하니까 먹어보자해서 주문했었거든요?

상당히 진득하고, 야채는 겉만 아주 살짝 익어서 식감도 괜찮았습니다.
간짜장의 표준을 고르라면 이런 느낌이 아닐까ㅎㅎ

그리고 이어서 소고기탕면이 나왔습니다.
들어간 재료들을보니 시원해보이네요.

국물을 한숟갈 떠먹어보니 역시 시원합니다.

해장에 상당히 좋을듯한 느낌이구요.

그리고! 면과 국물을 꼭 함께드세요.
면따로 국물따로드시면 맛도 따로놀아용

소고기탕면은 적사부에오면 꼭 드셔야 할 메뉴라고 생각이드네요.

그리고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일단 기름관리를 상당히 잘하는지 뽀얀 튀김옷이 기분좋게합니다.

근데 한입먹어보니... 이게 뭔맛이냐 싶은....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달짝허니 괜찮은데
튀김은 제 취향이 아닌건지 제 기준에서는 아쉬웠습니다.

뭔가 후라이드 치킨도 아니고 이게... 흠 -.-;;

개인적으로는 아쉬움도 있었고,
맛있게 먹은 음식들도 있었는데요.


여행의 목적이 다른곳에 있고,
우연히 근처를 지나게된다면 괜찮으나,

이곳을 목표로 혹은 목적으로 이동하시기에는
그럴만한 맛을보여주는 가게는 아니라고 생각이 듭니다.

과거의 영광은 과거에만 머물러있는거였어요.




핑백

  • 하루하루 늘어나는 뱃살을 보라! : 방문(+예정) 음식점 리스트 2018-08-15 12:11:32 #

    ... / 2018.06.15(거송복어, 참조은생고기육회) - [클릭하여 새 창 열기] 안심농장직영식육식당(뭉티기) [경남]적사부(중식당)// 2018.08.05 [클릭하여 새 창 열기] [기타]어딘가에 있을 '명월집' [댓글추천 맛집]강남역 점례네(소고기/게장)은행골 본점(참치/초밥)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1620
188
2247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