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센스 와이드 위젯


태그 : 돈까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강북/수유] 무난한 한끼, 돈돈(Don Don)

아는형님 근처 가게에 새로생긴 가게를 다녀왔습니다.얼마전 쌍문역 근처 쌍리단길(-.-....) 구월십일에서 실망한 상태여서별 기대없이 다녀왔지유~체인은 아니여서 일단 다행이다 싶었고~저는 돈까스 카레를 지인분은 안심까스를 주문했습니다.비주얼도 무난합니다.카레는 아비꼬스러운 구성이네용~안심까스도 무난무난한 구성입니다.일단 돈까스 자체는 막 두툼한 요즘의 ...

[도봉/창동(쌍문역)] 비주얼 끝내주는, 구월십일

뭐 쪼끔 뜬다싶으면 ~리단길이니 ~로수길이니 기가차지도않는다.아무튼 쌍리단길이라고 불리는 그냥 동네 뒷골목을 다녀와봤어요.골목골목 주차할만한 곳들이 한두개씩 있지만눈치게임해야하시니 어지간하면 전철타고오세요.쌍문역에서 성당 뒤로넘어가면 -.-;; 쌍리단길입니다.아무튼 도착했네요.못먹진않나했는데 다행히 영업시간중에는재료소진 같은 핑계없이 시간지켜서...

[성동/행당동(왕십리)] 200% 우동, 우동가조쿠

뜬금없이 우동을 먹으러가게되었습니다.면장우동도 영업을 관둬서 새로운 대안을 찾기위해 떠났습니다.원래 생활의달인에 나온 가게들은 거의 거르는편입니다만,(-.-그냥 달인이지 요리를 잘하는게 아닌경우가 많았...)대로변이고 주차공간 따로 없습니다.저야 늘 차로다니지만 여긴 정말 차가져오면 좀 난감하실수도!우동의 진면목은 역시 붓가케아니겠습니까?그리고 궁금하니...

[서울/용산] 첫 방문.. 꿀맛! 북천돈까스

ㅎㅎ일이 있어서 용산에 다녀오게되었습니다.급한일은 대충 처리하고 용산까지 왔는데 그냥 갈 순 없는거죠!마침 시간도 딱 가게 오픈할 시간과 맞아떨어져서 바로 달렸습니다.일요일이 그나마 움직일 시간이 많았었는데 북천돈까스는 일요일에 쉬거든요 ㅜ.ㅜ그래서 지금까지 못갔었어요.이때다 싶으면 바로 달리는겁니다.다른거 볼 필요가 없어요.일단 제일 유명한 대표메뉴!...

[강북구/수유동] 간만에 도전, 동하돈가스

원래는 기존에 다니던 다래함박에서 1차를 즐기려했는데...-.-;;; 어라.. 줄섰...............다래가 맛있긴하지만 사실 모르는 맛도 아니고,많이 먹어봤기에 뒤도 안돌아보고 패쓰했지용~주차하고 오는길에 본 동하돈가스 앞에서한번 더 고민을하다가 입장하게되었습니닷..오픈한지 그리 오래된 느낌은 아니죵?아이코, 흔들료땨!떨리는 마음(실패...

[성북구/성북동] 옛날 돈까스투어, 서울왕돈까스

ㅎㅎㅎㅎㅎ성북동에 유명한 돈까스집 3곳이 있죠?금왕, 오박사, 서울 이렇게입니다.금왕을 시작으로 오박사에 꽂혀서 오박사는 엄청 자주갔구요.마지막으로 서울왕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거의 다 도착했습니다.이런 성곽이있었나?ㅎㅎㅎ신호대기중에 찍고갑니다.여기는 놀이방도있다하네요 ㅎㅎ서울왕돈까스는 우동도있고, 모밀도 파는것이 다음에 기회가되면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강북/쌍문] 의외의 발견, 면장우동

오늘 행선지는 돈까스였습니다.수유에 위치한 '즐거운맛돈까스'를 갔는데요.??? 문 닫았네요?아.... 그렇다합니다..이전하면 한번 찾아가봐야곘네요ㅎㅎ그래서 어딜갈까 고민끝에 새로운 음식점을 향해 가게됩니다.바로 '면장우동'이라는 음식점인데요.공교롭게도 제가 일하는 회사 바로 옆쪽이였어요.-.-;; 난 왜 몰랐는가..이름처럼 우동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음...

새벽에 출출한 당신을 위한 24시 6편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워요.하루종일 평양냉면이나 막국수...뭐 이런것만 먹고싶어지는 날씨입니다.이번에는 시간이 좀 늦어져서부득이 선택할 수 있는 식당이 많지 않았어요.그래서 다녀온 곳은 한번은 가야지 했던'뽀빠이기사식당'입니다.주차가 새벽에는 그나마 좀 나을듯하지만그 전에는 가게 앞에 주차가 복불복일듯해요.저도 차를 멀리 주차해두고 걸어왔습니다.(사실 시...

[서울/성북] 옛날의 맛, 금왕돈까스

언론매체에도 많이 나오고,같이 탐방(?)다니시는 형님도 괜찮았다 하셔서어느날 불현듯 다녀오게 되었습니다.비가 많이 오는 날을 좋아합니다.손님이 많이 없거든요 -.-;;ㅋㅋ어디든 맛을보러간다면본점이 제일 좋지 않겠습니까?ㅎㅎ일단 주차공간이 넓진않으나,안내를 해주시니까 걱정말고 가시면됩니다.처음방문했다면 고민없이 금왕정식을 추천드려요.3가지를 맛 볼 수 있...

[일산/대화동] 4년만의 재방문! 일산소바

참 오랫만에 다녀오게되었어요.2014년에 처음가보고 그 후로 못가봤으니..4년만의 재방문이네요 @_@;;4년이라는 사이에 이사도 두어번 한듯하고,가게 자체가 엄청나게 커졌습니다."과연 맛은 그때와 같을까?"라는 부분을 중점으로 가보도록하겠습니다.2014년 6월 중순쯔음 촬영한 사진4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지만 가격은 500원밖에 오르지 않았습니다.현재의 가...
1 2


통계 위젯 (화이트)

1020
188
2247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9